감사와 회고 희망을 향하여

감사와 회고 희망을 향하여

 

본 재단이사회는 재단 소유의 지역사회교육회관을 매각하고 신규 건물로 이전함으로써 지역사회교육운동 새로운 50년을 열어갈 기초를 다지게 되었다. 2020년 6월 17일 재단 이사회는 제136차 이사회를 통해 신규건물 매입에 대한 검토를 마치고 이어 오후3시 회관 이전을 알리고 그동안 고락을 함께 했던 후원자 및 연구교수 지도자들과 함께 회관고별행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본 재단 유승희 이사장을 비롯한 이사진과 연구교수 실천본부 지도자 및 지역대표 들이 함께 모여 지난 25년간 지역사회교육회관을 통해 성장 발전한 지역사회교육운동의 이모저모를 회상하며 회포의 시간을 가졌다. 인성예절 연구교수회의 주관으로 회관을 떠나는 고유제를 시작으로 유승희 이사장, 김인자 이사, 최운실 이사, 이종의 실천본부 회장 등이 그동안 활동을 회고하며 정주영 초대 이사장께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역사회교육회과25년의 역사를 영상을 통해 보며 미래를 희망으로 채우기 위한 준비를 하였다.


 

참석자들은 모두 꽃잔을 하나로 모으는 세레모니를 통해 새로운 희망으로 하나된 마음을 모았다.
유승희 이사장은 새롭게 이전 예정인 건물에 대한 소개와 함께 미래 비전을 위한 자리에서 다시 만날 것을 약속했다.


TOP